메뉴 건너뛰기

차량정보 인피니티 Q50

2016.01.18 00:51

차싸다구 조회 수:417

*본문의 내용은 개인적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금일의 추천차량은 인피니티 Q50입니다.

수년전 드라마에 PPL로 나오면서 독창적안 디자인과 고급적 실내 디자인으로

우리의 눈을 사로잡은 브랜드입니다.

 

그러나 그 인기를 유지를 못하고 점점 신차구매시 고려 대상에서 점점 멀어져 갔던 차였습니다.

사실 성능이나 디자인으로 빛을 잃었다기 보다 고유가 시대에 감당치못한 유가가 가장 큰 이유였다 생각합니다.

예전에 모델명은 G25,G35으로 불렸었던 지금은 Q50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G25,G35는 가솔린 모델이였고 Q50은 고유가 시대에 발맞춰 지금은 디젤엔진을 탑재하고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엔진은 벤츠220 디젤엔진,밋션도 7단 벤츠 밋션을 그대로 사용하였습니다.

 

인피니티 Q50 2.2d

Q50.jpg

전체적인 외관 느낌은 적절한 라인과 여기저기 신경을 썼다는 느낌입니다.

크기는 소나타보단 조금은 작고지만 실질적 패밀리카로 이용하시엔 손색이 없을 정도의 공간입니다.

4천만원대에 가격대비 실직적으로 옵션,성능 아주 좋습니다.거기에 프리미엄까지 솔직히 이만한 차 없습니다.

고급차의 상징인 헤드램프 LED,상향등도 LED,턴시그널 (깜박이) LED,안개등도 LED 이게 뭐냐고 말씀을 하신다면

제 갠적으로 외관으로 고급짐의 대표는 라이트라 생각합니다 아무리 고급차라 하여도 라이트가 할로겐 램프면

그저 싼마니같은 수입차라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Q50실내.jpg

실내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데쉬보드랑 센타페시아 일체형 아주 단아하며,단정한 느낌의 실내입니다.

거기에 네비의 디스플레이와 인포 디스플레이 고급집니다 실제봐도 고급집니다.

네비는 아틀란트 3D 맵이 장착되어있어 업그레이드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은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주행시 도로의 사정에 민감한 편입니다.고속도로나 길이 새로난 도로는 아주 우수한 드라이빙을 보여주지만

도로의 사정이 좋지않은 도로는 도로를 읽는다는 표현을 쓰고 싶습니다.

화려한 전면의 디자인과 옵션을 보여준반면 후면의 일반적인 차라는 느낌을 받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안드는건 후미등 턴 시그널이 일반이라는거 아주 맘에 안듭니다 ㅋㅋㅋ(애프터에서 가능)

키 오프시 사이드미러가 접히지 않은다는 점.(애프터 가능)

실내에선 가장 맘에들기도 하고 속을 썩이기도하는 인포디스플레이.

 

인피니티 Q50 전체적인 느낌은 가격대비 성는과 옵션대비 이만한 차는 없을듯합니다.

보여지는 외관적 디자인,고급진 실내디자인,갖출건 갖춘 편의 장치및 옵션들

정상가격대비 할인적용하면 좋은가격에 오너가 될수있는것도 장점이며 매력일듯 합니다.

인피니티 Q50 어떠세요?

 

"차싸다구"는 언제나 최적,최고,최저를 추구합니다!!!

 

 

 

 

 

상호명 : 차싸다구 대표자 : 신상용 사업자등록번호 : 358-02-00223 통신판매등록번호 : 2016-충북청주-0258
고객전화 : 1877-9890 주소 : 청주시 서원구 성화동 225-5번지(구주소) / 청주시 서원구 2순환로 1510(성화동)(신주소)
"차싸다구"는 마켓플레이스의 제공을 통한 서비스 중개자로써 판매에 대한 금전거래,차량의 문제,AS, 중고차,자동차 보험,자동차 용품 문제에 관하여 모든 법적의 책임이 없음을 고지합니다.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